2009. 1. 9. 15:36
내 티스토리블로그에는 공개된 음악이 5곡 있습니다.
그중에 두곡에 다음과 같은 글귀가 붙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다음측에다 저작권이 공개된 곡이라고 저작자의 홈페이지주소까지 첨부해서 확인을 요청했습니다.
어제 요청했는데 아직까지 답변이 없는것으로 보아 다음측에서는 일괄적으로 처리를 하는 시스템인가
봅니다.


다음글은 저작자의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글입니다.

지난 1년간 4집의 악상들을 생각하며 대학로를 산책을 했어요.

하루하루,

나는 따스한 햇살과

피어나는 꽃들과 지는 낙엽들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골목길의 사랑스런 아이들과

거리의 건강하고 고운 자태의 여인들을 보며

세상의 아름다움이 잔잔하게 밀려왔습니다..

하루하루가 그것들이면 충분했어요.


그런데 그 모든 아름다움과 평안들이 제겐 공짜였답니다.

그런 세월의 고마운 축복들이 있었서 인지,

저도 여러분께 공짜로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는 여유가 생겼어요.


자유롭게 음악을 다운받아 들어주세요.


[ 자유로운 사용의 범위 ]


다운로드된 자닌토의 3집/4집 음악들은

다음과 같은 매체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감상용 CD나 MP3 플레이어

개인/단체 블로그/홈피 배경음악

교양/교육/드라마/오락/홍보/종교/사회복지 등의 방송물

연극/뮤지컬/행사/사회복지 등의 공연물

교육/교양/종교/문학/예술/사회복지 출판물 가운데 비상업적 용도의 출판물

그밖에 사람들의 행복과 감수성을 위한 분야

극단적인 상업용도의 매체(CF, 개봉영화, 베스트셀러 출판물...)에서도

자유로이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작권협회에 사용료를 내실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청취를 위해서 일부러 등록 안했답니다.

저작권 협회에서 어떤 제재가 들어올 경우 말씀하시면 됩니다.

작곡가가 등록 안한 거라구.ㅎㅎ)



[ 제한된 사용의 범위 ]

단, 허가된 곳 이외의 매체를 통해서, 음원들을 재판매하거나

혹은 다운로딩 서비스하여 상업적 이윤을 추구하는 것은 금지합니다.

왜나하면... 그건 추하니까요.ㅎㅎ


궁금하신 점은 자닌토아뜨리에(janinto@chol. com)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필터링시스템에 관한 저의 메일에 대한 답변을 빨리 해주시고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게끔 조처해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오균호